열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광진정보도서관

광진구립도서관 인트로

주메뉴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을 능가하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의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1. 신뢰성 준수

    우리는 프로그램과 고객접점 그리고 민원등에서 고객에게 약속하는 사항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2. 2. 신속성 준수

    우리는 고객을 기쁜 마음으로 도우며, 고객이 기대하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을 더 감소시키겠습니다.

  3. 3. 보장성 준수

    우리는 최상의 예의와 존중을 다하여, 고객이 편안한 마음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받도록 하겠습니다.

  4. 4. 공감성 준수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경청하고 이해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하여 행동하겠습니다.

  5. 5. 실체성 준수

    우리는 고객서비스를 보이는 것은 확실히 보이게, 보이지 않는 것은 확실히 체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6. 이상을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에 따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도서 대출, 반납 경우

  • 대출자료의 연장, 예약제도를 실시하며 실시간 인터넷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자료반납은 도서관이용시간 이후라도 가능할 수 있도록 무인반납함을 설치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된 도서가 반납되면 예약자에게 반납과 즉시 SMS, E-mail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서관 환경유지 및 안전관리 경우

  • 도서관 시설물과 장비는 법정기준에 따른 정기점검을 준수하며 고장이나 하자 발생시 당일 복구를 원칙을 하겠습니다. 장기보수가 요망될 때는 안내문을 게첨하여 고객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응급상황발생시 재난안전관리지침에 따라 신속하고 안전하게 고객을 돌보며 관할파출소나 병원 등에 후송 조치하겠습니다.
  • 습득물은 각 도서관의 사무실에 보관하며, 찾아가지 않는 습득물은 1달 간 보관하고 폐기하겠습니다.
  • 열람실과 기타 시설물은 이용시간에 차질이 없도록 청소와 정리정돈을 철저하게 하며 1일 3-4회 순찰 관리하여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공공기관의 적정온도 기준(겨울 18-20도, 여름 26-28도)을 원칙으로 운영하며, 일반열람실의 경우 고객들이 자율적으로 관리하도록하여 이용에 편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정은미

담당부서 사무실

전화번호 02-3437-5092

내선번호 2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