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을 능가하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의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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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뢰성 준수
우리는 프로그램과 고객접점 그리고 민원등에서 고객에게 약속하는 사항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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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신속성 준수
우리는 고객을 기쁜 마음으로 도우며, 고객이 기대하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을 더 감소시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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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장성 준수
우리는 최상의 예의와 존중을 다하여, 고객이 편안한 마음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받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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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공감성 준수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경청하고 이해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정성을 다하여 행동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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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실체성 준수
우리는 고객서비스를 보이는 것은 확실히 보이게, 보이지 않는 것은 확실히 체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상을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에 따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광진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도서 대출, 반납 경우
- 대출자료의 연장, 예약제도를 실시하며 실시간 인터넷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자료반납은 도서관이용시간 이후라도 가능할 수 있도록 무인반납함을 설치하여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약된 도서가 반납되면 예약자에게 반납과 즉시 SMS, E-mail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도서관 환경유지 및 안전관리 경우
- 도서관 시설물과 장비는 법정기준에 따른 정기점검을 준수하며 고장이나 하자 발생시 당일 복구를 원칙을 하겠습니다. 장기보수가 요망될 때는 안내문을 게첨하여 고객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응급상황발생시 재난안전관리지침에 따라 신속하고 안전하게 고객을 돌보며 관할파출소나 병원 등에 후송 조치하겠습니다.
- 습득물은 각 도서관의 사무실에 보관하며, 찾아가지 않는 습득물은 1달 간 보관하고 폐기하겠습니다.
- 열람실과 기타 시설물은 이용시간에 차질이 없도록 청소와 정리정돈을 철저하게 하며 1일 3-4회 순찰 관리하여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겠습니다.
- 공공기관의 적정온도 기준(겨울 18-20도, 여름 26-28도)을 원칙으로 운영하며, 일반열람실의 경우 고객들이 자율적으로 관리하도록하여 이용에 편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