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이전으로 돌아가기

광진정보도서관

광진구립도서관 모두 보기

주메뉴

게시물 상세화면
광진구립도서관 회원가입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4-03
조회수 3295
첨부파일
코로나19 감염병 지역확산에 따른 장기화로 인해 여러가지 불편사항들이 빠른시일내에 정상화되길 바라며
무인예약 및 전자책 이용에 도움이 되고자 회원가입 방법을 안내 해드립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광진구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민카드(앱) 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광진구립도서관 휴관으로 도서관을 방문하여 회원가입 승인이 불가능합니다.
2. 서울시민카드(앱) "간편가입"을 이용하여 광진구립도서관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무인예약(군자역)", "다음날바로대출(광진정보)", "전자책도서관"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편가입을 통해 아이디 및 패스워드 등록 가능 가입완료 후 > 광진구립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하여 도서 신청 및 전자책 이용)


1. 광진구립도서관 홈페이지 (* 휴대폰, 아이핀 등의 본인확인 절차 필요)  회원가입 : 준회원 > 도서관 방문 승인(신분증 확인)하여 정회원이 됩니다.(홈페이지 이용안내>회원가입안내 )

2. 서울시민카드(앱)
   서울시민카드(앱)을 설치 합니다.(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앱 설치 후 본인확인절차를 거쳐 회원가입이 됩니다.
   앱 상단  "간편가입" 을 이용하여  "광진정보도서관을" 선택합니다.  시설추가>시설가입 절차로 진행하시면 "정회원"으로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14세미만 이용자는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하여 보호자 인증 절차를 거쳐 "정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 현재 "간편가입"이 가능한 도서관은 광진구립도서관, 서울도서관, 마포도서관 입니다. )

3. 광진구립도서관 전자책 이용
   광진구립도서관 정회원 가입후, 최초 1회 홈페이지 로그인후  전자책도서관 방문하여 승인후 이용이 가능합니다.(자료찾기>E-BOOK>전자책이동)
   위 요건 충족후 전자책도서관 홈페이지, 모바일앱(교보문고전자도서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자책 이용안내 첫번째
전자책 이용안내 두번째
 
이전글
2020년 광진구립도서관 희망도서 제공안내
다음글
광진정보도서관 [다음날 바로대출 서비스] 시행안내 - 무인대출기 활용(7/18신청마감)